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성남 중앙동 단대오거리 가성비 삼겹살 맛집 삼미왕뚜껑

내돈내산 방문으로 소개드리는 찐맛집 시리즈입니다. 성남 중앙동 단대오거리역에서 친구와 가족 식사하기 좋은 삼겹살 맛집 삼미 왕뚜껑 소개드립니다. 친한 친구나 오래된 연인들이 혹은 가족들이 가성비 좋게 삼겹살을 먹고싶을때, 김치를 구어먹고 싶을 때 강추드리는 집입니다. 특히, 왁자지껄하게 삼겹살에 소주한잔 하고 싶을때는 딱 맞는 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순서 친구들과 가족 외식으로 추천 영업시간, 위치 및 주차 메뉴 및 가격 내부 분위기 기본 세팅 및반찬 구성 구이판 모습 서비스 및 추가 메뉴 마무리는 볶음밥 마치며 친구들과 가족외식으로 강추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시끌벅적한 친구 모임 편안한 가족식사로 추천드립니다. 만약 이제 막 만난 연인들이라던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찾으신다면 전혀 어울리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편안한 친구와 가족과 찾으시는 식당으로 강추 드립니다.  영업시간, 위치 및 주차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340-7 단대오거리역 3번출구에서 300m 미만 영업시간 : 1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매주 화요일 정기 휴일 공식적인 주차장은 없습니다. 단대오거리역 인근 공영주차장이나 인근 주변에 주차해야 합니다. 타지역에서 찾아오기에는 조금 번거롭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가성비 좋게 방문하는데 좋습니다. 메뉴 및 가격 삼겹살이 주 메뉴입니다. 기본 삼겹살과 목살이 있고 칼잽이 삼겹살과 목살이 준비되어 있고 저렴하게 별미로 먹을 수 있는 냉동삼겹과 대패삼겹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고기집에서 빠지면 섭섭한 계란찜, 볶음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굉장히 가성비 좋습니다. 삼겹살 200g에 14,000원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 가격을 비교 해도 다른 가게들과 비교해도 고기 가격은 좋은 편입니다.    내부 분위기 다 먹고 나오면서 내부 전경 찍은 모습입니다. 청소는 되어 있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는 조금 멀다고 보시면 되고 전형적인 친

설거지남, 설거지론에 대한 개념 총정리

최근 설거지론과 설거지남에 대해서 여러 커뮤니티에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설거지남, 설거지론 관련된 내용을 여러 커뮤니티 내용을 종합해서 개념 설명 및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여러가지 남녀 갈등 사례를 보여주는 사례라고 생각되기도 하고 남녀갈등이 많은 현실태를 많이 반영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최근 퐁퐁남들이 30만원 용돈을 받고 생활하고 있다, 내가 설거지남인가? 니가 설거지남인가? 이런경우가 설거지론에 맞는 것인가 하는 여러가지 이야기 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간단하게는 여자는 남자의 조건을 보고 결혼하겨 남자들은 돈벌어 오는 기계(ATM) 역할을 하는 세대를 풍자하는 데요 결혼하고 아내한테서는 여러가지 통제(성생활, 게임, 취미, 용돈 등)당하면서 사람 취급을 못받든 경우를 이야기 하기도 합니다. 
유부남들이 미혼남들을 도태남이라고 비하하여 표현을 하는 상황에서 미혼남이 너희 와이이프가 너를 진심으로 사랑하냐? 라고 반문했을때 자신있게 예스라고 표현하지 못하는 상황을 이야기 하도 합니다. 여성 커뮤니티에서도 이러한 사실에 대해서 동조는 하지만 정말 진심으로 내남편을 사랑한다라고 이야기하지 못하는 웃픈 이야기입니다. 
실제 괄시당하고 하는 본인의 처지가 조금 이상하다 여기면서도 중전마마, 용돈, 장인어른딸, 장모짐 등 구차한 농담 등으로 자신의 처지를 부정하던 사람들을 설거지 당했다라는 단어로 표현하면서 설거지만, 설거지론의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아직 논란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이런 사례를 설거지남이라고도 합니다. 남자의 경우 공부만하고 취직 준비하느라 연애도 못하고 여자관계에 쑥맥이었다가 취직해서 남자들이 경제적으로 안정을 찾았을때 놀고, 즐기다 지쳐서 돈많은 호구를 찾든 김치녀한테 걸려서 결혼하는 케이스로 돈을 벌어서 갇다 바치고 경제권도 뺏겨서 여자는 돈 펑펑쓰고 다니는데 남자는 쥐꼬리만한 용돈만 받아쓰는 상황을 이야기 하기도 합니다. 

요약하면 여자들이 젊을 떄 연애 실컷하고 결혼은 젊을 때 공부만 해서 연애 못해본 앨리트 남이랑 결혼하는 걸 두고 설거지 남이라 부릅니다. 이미 다른 남자랑 즐길대로 즐긴 여자 뒤늦게 뒷바라지 해준다고...남이 먹던 그릇(여자) 설거지하는 호구남들을 풍자하는 겁니다. 최근에든 명문대생이 퐁퐁남이 되는 과정 풍자글이 유행하기도 하는데 기본적으로 설거지론을 소개하는 커뮤니티 소개글은 아래 내용알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설거지론 개념정리 1 : 음식과 설거지
<설거지론 이미지 : 인터넷 커뮤니티 펌>
설거지론 개념을 이야기 합니다. 음식은 성생활, 애정 표현 등을 이야기 하는데 실제 책임 없는 쾌락은 이전 남자친구 들과 지내면서 현실은 현재 남편과 같이 생활하는 것을 설거지로 빗대어 표현하는 것입니다. 
설거지론 개념정리 1 : 음식과 설거지
<설거지론 이미지 : 인터넷 커뮤니티 펌>
이러한 남자를 퐁퐁남으로 이야기 하는데 현재 설거지를 진행하는 남자=> 애정관계가 약하고 조건만보고 결혼한 사이의 남자를 퐁퐁남으로 표현하고 이러한 퐁퐁남이 많은 도시(IT 대기업이 있는 소위 신흥 잘나가는 동탄 같은 맘까페 등이 활성화된 도시)를 퐁퐁시티라고 부릅니다. 

설거지론 개념정리 1 : 음식과 설거지
<설거지론 이미지 : 인터넷 커뮤니티 펌>
알고보니 나도 설거지 중이라는 이야기를 하는 모습을 미투를 빗대어서 설투한다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혹시 여러분도 설투 중이신거 아닙니까?

이러한 부분은 여자의 경우 기존에 남성 편력도 화려한 경우가 많아서 설거지한다라는 표현도 등장하고 퐁퐁남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이러한 경제사회가 IT기업등이 몰린 동탄 등에 대해서도 이러한 도시를 퐁퐁시티라고 풍자하기도 하는 것입니다. 
사회에서는 잘나가는 상황이지만 가정에서는 설거지만 하는 모습을 패러디 하는 모습을 이야기 하기도 하는 케이스 입니다. 
설거지론 알고리즘
<인터넷 익명 커뮤니티 출처 : 설거지론 알고리즘>
위의 그림은 인터넷에 전파된 설거지론 알고리즘입니다. 근본적으로 경제권이 나에게 있고 아내와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이라면 설거지남이 아니라는 이야기를 이야기 하고 있지만 이러한 사실들을 이야기하는 현실태가 좋지 많은 안씁니다. 
실제 여성 커뮤니티에서는 설거지론, 설거지남에 대해서 강력히 부정하지 못해서 실제 여성들이 이와같이 생각하고 있다라고 추정을 하기도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현실에서는 그냥 웃고 넘어가는 부류가 대부분일 것으로 생각 되지만 어느정도 현실사회를 반영하는 것도 맞는거 같습니다. 요약하면 현시대를 풍자해서 책임없는 쾌락(결혼전 여성)과 쾌락없는 책임(결혼한 유부남)을 비하하는 현시대 풍자내용이라고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