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성남 중앙동 단대오거리 가성비 삼겹살 맛집 삼미왕뚜껑

내돈내산 방문으로 소개드리는 찐맛집 시리즈입니다. 성남 중앙동 단대오거리역에서 친구와 가족 식사하기 좋은 삼겹살 맛집 삼미 왕뚜껑 소개드립니다. 친한 친구나 오래된 연인들이 혹은 가족들이 가성비 좋게 삼겹살을 먹고싶을때, 김치를 구어먹고 싶을 때 강추드리는 집입니다. 특히, 왁자지껄하게 삼겹살에 소주한잔 하고 싶을때는 딱 맞는 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순서 친구들과 가족 외식으로 추천 영업시간, 위치 및 주차 메뉴 및 가격 내부 분위기 기본 세팅 및반찬 구성 구이판 모습 서비스 및 추가 메뉴 마무리는 볶음밥 마치며 친구들과 가족외식으로 강추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시끌벅적한 친구 모임 편안한 가족식사로 추천드립니다. 만약 이제 막 만난 연인들이라던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찾으신다면 전혀 어울리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편안한 친구와 가족과 찾으시는 식당으로 강추 드립니다.  영업시간, 위치 및 주차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340-7 단대오거리역 3번출구에서 300m 미만 영업시간 : 1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매주 화요일 정기 휴일 공식적인 주차장은 없습니다. 단대오거리역 인근 공영주차장이나 인근 주변에 주차해야 합니다. 타지역에서 찾아오기에는 조금 번거롭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가성비 좋게 방문하는데 좋습니다. 메뉴 및 가격 삼겹살이 주 메뉴입니다. 기본 삼겹살과 목살이 있고 칼잽이 삼겹살과 목살이 준비되어 있고 저렴하게 별미로 먹을 수 있는 냉동삼겹과 대패삼겹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고기집에서 빠지면 섭섭한 계란찜, 볶음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굉장히 가성비 좋습니다. 삼겹살 200g에 14,000원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 가격을 비교 해도 다른 가게들과 비교해도 고기 가격은 좋은 편입니다.    내부 분위기 다 먹고 나오면서 내부 전경 찍은 모습입니다. 청소는 되어 있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는 조금 멀다고 보시면 되고 전형적인 친

야채와 채소의 차이 알고 계신가요?

아이에게도 야채, 채소를 많이 먹여야 한다고 합니다. 마트나 시장에서 자주 구입해서 먹는 당근, 배추, 시금치 등을 우리는'야채' 혹은'채소'라 부르고 있는데요 둘의 차이점은 뭔지 아시나요?

야채는 한자어로 들 야, 나물 채를 사용하여 들에서 자라나는 나물과 채소를 일상적으로 이르는 말인데요 간혹 야채를 일본어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 표준어로 등재되어 있는 단어입니다. 

야채는 야생에서 자라나는 나물을 뜻하며, 채소는 사람이 식용을 위해 직접 기르고 수확하는 농작물을 의미하는 표현으로 사용 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자면 산에서 난 두릅은 야채, 회사 앞마당에서 길러 수확한 상추는 채소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야채와 채소는 동일한 뜻을 지닌 단어인데요  야채는 들이나 산에서 나는 먹을 수 있는 식물을 비롯하여 밭에서 가꾸는 채소까지 일상적으로 이르는 말이기 때문에 결국 같은 의미를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상 속에서 헷갈리기 쉬웠던 야채와 채소의 의미, 두 단어의 뜻이 같다고 하니 이제 좀 편하게 사용하고 개념을 이해햐실 수 있으실듯 합니다. 

오늘 점심 저녁은 가족과 아이들과 건강한 채소 드시면서 혼동하기 쉬운 두 단어의 의미를
알려주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의미가 있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