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성남 중앙동 단대오거리 가성비 삼겹살 맛집 삼미왕뚜껑

내돈내산 방문으로 소개드리는 찐맛집 시리즈입니다. 성남 중앙동 단대오거리역에서 친구와 가족 식사하기 좋은 삼겹살 맛집 삼미 왕뚜껑 소개드립니다. 친한 친구나 오래된 연인들이 혹은 가족들이 가성비 좋게 삼겹살을 먹고싶을때, 김치를 구어먹고 싶을 때 강추드리는 집입니다. 특히, 왁자지껄하게 삼겹살에 소주한잔 하고 싶을때는 딱 맞는 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순서 친구들과 가족 외식으로 추천 영업시간, 위치 및 주차 메뉴 및 가격 내부 분위기 기본 세팅 및반찬 구성 구이판 모습 서비스 및 추가 메뉴 마무리는 볶음밥 마치며 친구들과 가족외식으로 강추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시끌벅적한 친구 모임 편안한 가족식사로 추천드립니다. 만약 이제 막 만난 연인들이라던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찾으신다면 전혀 어울리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편안한 친구와 가족과 찾으시는 식당으로 강추 드립니다.  영업시간, 위치 및 주차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340-7 단대오거리역 3번출구에서 300m 미만 영업시간 : 1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매주 화요일 정기 휴일 공식적인 주차장은 없습니다. 단대오거리역 인근 공영주차장이나 인근 주변에 주차해야 합니다. 타지역에서 찾아오기에는 조금 번거롭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가성비 좋게 방문하는데 좋습니다. 메뉴 및 가격 삼겹살이 주 메뉴입니다. 기본 삼겹살과 목살이 있고 칼잽이 삼겹살과 목살이 준비되어 있고 저렴하게 별미로 먹을 수 있는 냉동삼겹과 대패삼겹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고기집에서 빠지면 섭섭한 계란찜, 볶음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굉장히 가성비 좋습니다. 삼겹살 200g에 14,000원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 가격을 비교 해도 다른 가게들과 비교해도 고기 가격은 좋은 편입니다.    내부 분위기 다 먹고 나오면서 내부 전경 찍은 모습입니다. 청소는 되어 있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는 조금 멀다고 보시면 되고 전형적인 친

눈과 가슴과 얼굴에 열정을 가득 품고 살수 있는 근원적인 힘을 주는 책 : 긍정의 힘

이 책은 미국 차세대 리더로 급부상하고 있는 목사 '조엘 오스틴이 쓴 긍정의 힘이다. 몇몇 사람들은 종교와 관련된 책을 싫어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 책은 어떤 사람이여도 무난히 읽을 수 있는 책이다. 종교적 관점을 떠나서 누구나 큰 깨닮음을 얻을 수 있다. 혜님 스님의 책이 널리 읽히는 것처럼 높은 정신을 갖고 있는 성자의 생각은 누구에게나 큰 도움을 준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열정적으로 인생을 살아간다 해서 모두 자신이 원하는 성취를 이루지 못한다. 몇몇은 노력에 비해 터무니 없는 결과를 얻기도 한다. 이로 인해 현대 사회에는 부정적인 생각이 만현하다. 이런 사회 속에서 성공하고 행복을 쟁취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이는 '오늘'을 온전히 사는 것이라 한다. 더 나은 내일은 최선을 다한 오늘이 있어야 찾아온다.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 어떤 고난을 겪고 있는 상관없다. 누구라도 지금 당장 최선의 삶을 누릴 수 있다. 그러나 부정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춘 채, 자신을 약하고 자격이 없는 사람으로 생각하며 살아가는 인생이 얼마나 많은가. 그들은 자존감이 약하다. 자신이 행복할 수 없는 이유와 조건을 귀신같이 찾아낸다.
긍정의 힘 믿는 대로 된다 조엘 오스틴 지음 / 정성묵 옮김 / 긍정의힘 / 2009년 03월 06일 출간 책표지
긍정의 힘 믿는 대로 된다
조엘 오스틴 지음 / 정성묵 옮김 / 긍정의힘 / 2009년 03월 06일 출간

이런 저런 이유를 내세우면서 행복한 삶을 먼 미래로 미루는 사람도 있다. '언젠가 내 인생도 풀릴 거야' '언젠가 일이 좀 한가해 지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야' '언젠가 건강을 회복할 거야' 그러나 이들이 말하는 '언젠가는 결코 찾아오지 않는다. 우리에게는 오직 오늘 뿐이다. 과거는 바꿀 수 없고 미래는 어떤 모습일지 알 수 없다. 우리가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은 지금 이 순간 뿐이다. 이 책은 오늘을 온전히 살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 준다.

작가는 누구나 이 일곱 단계를 통해서 삶을 개선할 수 있다. 우리 가족과 친구뿐 아니라 내 자신의 삶 속에서 그 효과를 이미 확인했다. 우리가 이 책의 일곱 단계를 적용하면 전보다 더 큰 행복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오늘 하루나 한 주가 아니라 평생 동안 말할 수 없는 기쁨과 평안과 열정이 당신과 함께할 것이다! 앞으로 우리는 이 일곱 단계 중에 몇 가지만 알아보도록 하자. 1. 비전을 키우라. 2. 건강한 자아상을 키우라. 3. 생각과 말의 힘을 발견하라. 4. 과거의 망령에서 벗어나라. 5. 역경을 통해 강점을 찾으라. 6. 베푸는 삶을 살라. 7. 행복하기를 선택하라. 각 단계 별로 실질적인 제안이 나온다.

긍정적인 생활방식을 유지하고 밝은 미래를 꿈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전에 큰 고난이나 시련을 겪은 사람도 있을 것이고, 떠올리기 조차 싫은 슬픔을 경험한 사람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오늘은 새로운 날이다. 앞으로 소개할 몇 가지 원칙을 따르면 우리는 지금 당장 행복과 만족이 찾아온다고 한다. 아무쪼록 우리가 '그럭저럭 하루를 버티는 태도에서 벗어나, 평범함을 넘어 자신의 잠재력을 극한까지 발휘하길 바란다. 그러려면 당신의 발목을 잡고 있는 부정적인 태도를 벗어던지고 더 큰 비전을 품어야 한다고 말한다.

더 많은 일을 행하고 더 큰 즐거움을 누리며 더 대단한 사람이 된 우리를 상상하라. 바로 이것이 오늘을 온전히 사는 비결이라고 말한다. 자 그러면 어떻게 그렇게 살 수 있는지 더 자세히 알아보자. 마음에 품는다는 것은 마음속에 원하는 삶의 이미지를 그리는 것이다. 우리는 여기서 멈추지 말고 이 이미지를 자신의 일부로 삼아야 한다. 생각과 대화, 깊은 잠재의식, 행동을 비롯해서 자기 존재의 모든 부분에 이 이미지를 심어야 한다.

패배와 실패의 이미지를 그리는 사람은 실패자의 인생을 사게 된다. 그러나 승리와 성공, 건강, 풍요로움, 기쁨, 평화, 행복의 이미지를 떠올리는 사람은 아무리 큰 장애물, 역경이 있더라도 반드시 그런 인생을 살게 된다. 우리가 이미 자신의 한계에 도달했다는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허우적대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실제로 이런 사례가 동물, 곤충에게도 있다고 한다. 벼룩, 이 같은 곤충은 자신 몸집의 수배를 뛸 수가 있다. 하지만 병속에 가두어두고 키우면 병 높이 까지만 뛰게 된다고 한다. 나중에 뚜껑을 없에도 그 벼룩은 그 이상을 뛰지 못한다.

코끼리를 어릴 때 조그만한 나무에 묶어두면 과연 어떻게 될까? 당연히 옴짝달싹 하지 못한다. 이 코끼리가 성장을 하면 어떨까? 당연히 수 톤이 나가는 코끼리가 그 작은 나무를 부수고 탈출 할 수 있다. 하지만 하지 못한다고 한다. 왜냐면 어릴 때부터 묶여 있었기 때문에 자신이 못 부순다고 생각하고 마치 자신의 한계가 거기까지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가끔 나 자신도 이렇게 자신의 한계를 정하고 허우적 대지 않는가 생각을 하게 된다. 믿음이 나래를 펴고 더 큰 미래를 보지 못한다. 내가 생각하기에는 우리가 자신 스스로를 가두는 감옥을 만든 게 아닌가 싶다. 감옥에 갇혀 있는 장기수들 사이에는 '네게 미래란 없어!'가 유행한다고 한다. 마지막 남은 작은 희망조차 앗아 버리는 가혹한 말이다. 우리는 현재 감옥에서 살고 있지 않다. '바깥에 살면서도 우리는 스스로가 만든 절망이라는 이름의 감옥에 갇혀 있는 사람이 의외로 많다. 더는 뭘 기대할 수 있겠어?' 상황은 더 나아지지 않아, 설치지 말고 조용히 현실을 받아들이라고.

나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우리가 스스로 만든 감옥을 부수고 나올수 있다! 우리들의 문은 열려 있다. 좋은 일은 우리에게 반드시 다가오고 있다고 믿어야 한다. 좋은 일은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으니 우리는 좋은 일을 말이 할 준비를 해야 한다. 이 준비란 결국 지금 이순간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눈과 가슴과 얼굴에 열정을 가득 품고 살수 있는 근원적인 힘을 주는 책 : 긍정의 힘책을 꼭 읽어보기를 강력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