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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 중앙동 단대오거리 가성비 삼겹살 맛집 삼미왕뚜껑

내돈내산 방문으로 소개드리는 찐맛집 시리즈입니다. 성남 중앙동 단대오거리역에서 친구와 가족 식사하기 좋은 삼겹살 맛집 삼미 왕뚜껑 소개드립니다. 친한 친구나 오래된 연인들이 혹은 가족들이 가성비 좋게 삼겹살을 먹고싶을때, 김치를 구어먹고 싶을 때 강추드리는 집입니다. 특히, 왁자지껄하게 삼겹살에 소주한잔 하고 싶을때는 딱 맞는 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순서 친구들과 가족 외식으로 추천 영업시간, 위치 및 주차 메뉴 및 가격 내부 분위기 기본 세팅 및반찬 구성 구이판 모습 서비스 및 추가 메뉴 마무리는 볶음밥 마치며 친구들과 가족외식으로 강추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시끌벅적한 친구 모임 편안한 가족식사로 추천드립니다. 만약 이제 막 만난 연인들이라던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찾으신다면 전혀 어울리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편안한 친구와 가족과 찾으시는 식당으로 강추 드립니다.  영업시간, 위치 및 주차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340-7 단대오거리역 3번출구에서 300m 미만 영업시간 : 1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매주 화요일 정기 휴일 공식적인 주차장은 없습니다. 단대오거리역 인근 공영주차장이나 인근 주변에 주차해야 합니다. 타지역에서 찾아오기에는 조금 번거롭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가성비 좋게 방문하는데 좋습니다. 메뉴 및 가격 삼겹살이 주 메뉴입니다. 기본 삼겹살과 목살이 있고 칼잽이 삼겹살과 목살이 준비되어 있고 저렴하게 별미로 먹을 수 있는 냉동삼겹과 대패삼겹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고기집에서 빠지면 섭섭한 계란찜, 볶음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굉장히 가성비 좋습니다. 삼겹살 200g에 14,000원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 가격을 비교 해도 다른 가게들과 비교해도 고기 가격은 좋은 편입니다.    내부 분위기 다 먹고 나오면서 내부 전경 찍은 모습입니다. 청소는 되어 있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는 조금 멀다고 보시면 되고 전형적인 친

히트상품 속의 정교한 컨셉의 비밀에 관한 책 : 김근배 작가의 끌리는 컨셉의 법칙

김근배 작가의 끌리는 컨셉의 법칙 책은 소비자들은 어떠한 제품에 끌릴까 무슨제품을 만들어야지 히트 상품이되고 기업의 지속적인 이익을 가져다 줄까? 그러한 제품들의 정교한 마케팅의비밀 17가지가 담겨 있는 책이다. 이책에서 나오는 제품들은 우리와 같이 시대를 살아왔다고 할만큼 히트를 쳤고 대중들에게 익숙하며 아직까지도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다.

물건이라는 것을 팔기위해서는 그저 제품의 질만 좋으면 되는 시대는 끝났다 옛날에야 그 동네가 그 동네였기 때문에 작은 동네에서 맛있다고 신발이 좋다고 옷이 예쁘다고 소문이나면 그만이였지만 지금같은 현대화 시대에서는 다르다. 기업이 만든 상품은 우리나라를 넘어서 세계를 겨냥해서 만든 상품들이고 이러한 상품들은 소문으로 모든사람들이 이제품의 품질과 장점을 알기에는 부족하다 이러한 현대사회의 특성 때문에 모든 제품은 컨셉이 필요하게되는 것이다
히트상품 속의 정교한 컨셉의 비밀에 관한 책 : 김근배 작가의 끌리는 컨셉의 법칙 책표지
책제목 : 끌리는 컨셉의 법칙 - 저자 김근배-
세계적 히트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출판사 : 중앙북스 / 2014년 12월 08일 출간

첫 번째로 나온제품은 바로 우리가 모두알고있는 한물간 국산브랜드다 라는 평가를 받고있던 프로스펙스의 W 라는 워킹화이다 모두들 그사실을 알고있을지는 모르겠지만 W 이전에 다른 신발들에게는 워킹화라는 개념이 없었다는점을 그저 걸을 때 걷는신발은 운동화라고 칭했을 뿐이다 그러나 이런 워킹화개념의 신발이나옴으로써 사람들을 열광했고 프로스펙스의 W를 구매함으로써 그저 제품하나가 단순히 히트를 친수준이아닌 워킹화시장 자체의 규모를 5000억원남짓에서 5조로 10배가까이 만들어버린 제품이다.

소비자들은 과연 이신발을 왜 구매했을까? 책에서 말하기로는 소비자들은 바로 물건을 사기전 먼저 컨셉을 구매하기 때문이라고한다 왜 당신이 이물건을 사야하는지 끊임없이 어필해주기 때문이다. 하기스의 배변용 기저귀가 걷는 아기용 기저귀로 바뀌고 히트한것처럼 그저 평범한 관광지인 남이섬이 나미나라 공화국으로 이름을 만들고 히트한 것처럼 소비자에게 끊임 없이 어필해야 판매 할 수 있다는 말이다.

이와 같이 책에서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보았던 상품들이 왜? 히트하였는지 무슨이유로 성공할수있었는지를 보여준다 인간의 심리적인 부분과 연관해서이다. 이러한 제품의 컨셉의 관한책이 나는 마케터들에게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이책을 읽으면 여러 가지 히트상품으로 우리사회의 전반적인 흐름을 알 수 있게되고 이러한 컨셉을 잡는 방법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방법은 마케팅부분에서뿐만이 아니라 여러 가지 직장 대인관계에서도 큰 힘을 발휘할수 있기 때문이다.

책에서나오는 17가지 법칙중에서 나는 특히 아래 세가지 법칙이 나의 삶에 도움이 될꺼 같다고 생각이들었다

9. 상징으로 브랜드에 의미를 부여하라

11.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라

14. 소비자의 눈높이의 언어로 말하라

상징 독일의 철학자 에른스트 카시러는 인간은 이성적인 동물이아니라 상징적인 동물이다라고하였다. 이처럼 인간의 인식은 종교 신화 예술 등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말이다. 이러한 사람들을 내것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나는 내자신의 상징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내 이름을 떠올리면 이름과 같이 믿을수있다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라 이점은 누구나 동의할수 있을 것이다. 현대사회에서는 모두가 비슷비슷하다. 누구 할 것 없이 모두 교육받고 일하고 놀고 자신의 차별성을 보여줄 수 있는 것들이 많지않다는 것이다. 바로 이 차별성을 보여줄수있는게 나는 바로 자기자신의 스토리라고 생각한다 누구나 빠져들만한 스토리는 다른사람들이 나에게 몰입할수있게 만들어주며 감정이입까지 되기 때문이다.

소비자의 눈높이의 언어로 말하라 책에서나오는 이야기를 예로들면 미국의 스미스 소니언이라는 박물관에서 키가큰 중년의 신사가 일주일 동안 매일 같이 찾아와서 많은 그림들을 무릎을 구부리고 키를 낮춘상태로 그림들을 감상하다가 감상이 끝나면 멀쩡하게 걸어나가는 것이다. 이점을 이상하게 여긴 박물관 관계자는 그에게 가서 이야기 했다고한다. “아니 대체 왜그러십니까? 무슨 문제라도 있으십니까?" 라고말하자 신사는 이렇게말했다. “저는 초등학교 선생님인데 아이들이 어떠한 시선으로 작품을 감상하는지 알아보려고 하는겁니다”

사람들은 다양하다. 사람들마다 시각의 차이가 있으며 한분야에 있어서 전문가와 비전문가 사이의 기본적인 지식의 차이도 있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상황이오면 상대방의 눈높이에서 말하는 법을 알고 습득하고 있어야지 우리들의 말하고자 하는 것을 정확하게 전달할수있게 되는 것이다.

나는 이책을 읽기전에는 사실 그냥 도서관에 읽을 책이없어서 그림이 좀많으니까 재미있겠지 하고 읽기시작했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배울게 있다는 말과 같이 이러한 마케팅분야 전문서적에서도 우리는 인생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현대사회에서는 한가지 분야가 정말 한가지 분야일수는 없다. 마케팅에서도 마찬가지다 인문학 철학 심리학등의 많은 분야가 섞여서 만들어지듯이 우리들이 원하는 분야도 분명 여러 가지 분야가 섞여서 만들어져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를 대비하기위해서 더욱더 넓고 정교한 지식을 쌓아가야 할꺼라고 나는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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