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성남 중앙동 단대오거리 가성비 삼겹살 맛집 삼미왕뚜껑

내돈내산 방문으로 소개드리는 찐맛집 시리즈입니다. 성남 중앙동 단대오거리역에서 친구와 가족 식사하기 좋은 삼겹살 맛집 삼미 왕뚜껑 소개드립니다. 친한 친구나 오래된 연인들이 혹은 가족들이 가성비 좋게 삼겹살을 먹고싶을때, 김치를 구어먹고 싶을 때 강추드리는 집입니다. 특히, 왁자지껄하게 삼겹살에 소주한잔 하고 싶을때는 딱 맞는 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순서 친구들과 가족 외식으로 추천 영업시간, 위치 및 주차 메뉴 및 가격 내부 분위기 기본 세팅 및반찬 구성 구이판 모습 서비스 및 추가 메뉴 마무리는 볶음밥 마치며 친구들과 가족외식으로 강추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시끌벅적한 친구 모임 편안한 가족식사로 추천드립니다. 만약 이제 막 만난 연인들이라던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찾으신다면 전혀 어울리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편안한 친구와 가족과 찾으시는 식당으로 강추 드립니다.  영업시간, 위치 및 주차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340-7 단대오거리역 3번출구에서 300m 미만 영업시간 : 1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매주 화요일 정기 휴일 공식적인 주차장은 없습니다. 단대오거리역 인근 공영주차장이나 인근 주변에 주차해야 합니다. 타지역에서 찾아오기에는 조금 번거롭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가성비 좋게 방문하는데 좋습니다. 메뉴 및 가격 삼겹살이 주 메뉴입니다. 기본 삼겹살과 목살이 있고 칼잽이 삼겹살과 목살이 준비되어 있고 저렴하게 별미로 먹을 수 있는 냉동삼겹과 대패삼겹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고기집에서 빠지면 섭섭한 계란찜, 볶음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굉장히 가성비 좋습니다. 삼겹살 200g에 14,000원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 가격을 비교 해도 다른 가게들과 비교해도 고기 가격은 좋은 편입니다.    내부 분위기 다 먹고 나오면서 내부 전경 찍은 모습입니다. 청소는 되어 있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는 조금 멀다고 보시면 되고 전형적인 친

인생 목적여행에 대한 책: 난쟁이 피터

난쟁이 피터 책에서는 피터라는 난쟁이 주인공이 나와 상반되면서 비슷한처지 일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을하였다. 피터는 아주 작은 키가 150CM밖에 성장하지 못한 아주 못나고 못생긴 아이이다. 이러한 피터는 학창시절부터 구타와 왕따를 통해서 성격자체가 분노조절장애라는 문제가 생겼으며 남들과 잘어울리지 못 해서 항상 친구들을 피해다니고는 했다 버틸 수 없는 학교생활은 크리스틴이라는 학교선생님의 도움으로 힘겹게 학교 생활을 할 수 있었다.

그러나 피터에게는 또다른 큰 불행이 찾아왔다. 이 세상에서 가장 자신을 사랑해주는 어쩌면 유일하게 사랑해주는 자신의 어머니가 돌아가신 것이다. 이러한 피터는 어머니가 돌아가신후 알코올 중독자 아버지밑에서 쓸쓸하게 성장하였으며 아버지는 잦은 구타와 욕설로 인해서 알코올 중독자 요양병원으로 입원하게 된다.

책제목 : 난쟁이 피터 - 저자 호아킴 데 포사다.
저자 : 호아킴 데 포사다 , 데이비드 림 지음 / 최승언 옮김
출판사 :  마시멜로 
출간일 : |2014년 03월 20일 (종이책 2014년 03월 01일 출간)

인생 목적여행에 대한 책: 난쟁이 피터 책 표지
유일한 가족인 아버지마저 잃게된 피터는 그즉시 가출을 하여 일자리를 찾아나서게된다 피터는 키도작고 못생기고 심지어 고등학교 졸업도 하지못한 상태여서 어느곳 하나 쉽게 취업할 수가 없었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기회는온다고 했던가 길을걸어가던중 우연히 마틴이라는 택시회사 직원으로 인해서 택시회사의 운좋게 취업을하게된다. 그러나 이는 순전한 사기였을 뿐이다 마틴은 택시회사 사장의 총애를 받고 있는 인물로 회사에서 짤라버리겠다는 협박을 통해서 택시운전사들에게 금품을 갈취하고 있었던 것이다 피터는 더욱더 좌절과 나락으로 빠지면서 미래와 꿈이라는 것은 없는삶을 살아가게 된 것이다

하지만 그러던중 크리스틴 선생님을 다시만나게 되고 다시 인생을 살아보자하며 봉사활동과 공부를 시작하였다. 택시기사 일을하면서 만난여러가지 사람들과 대화를 하면서도 내가 원하는 삶의 목적은 그저 돈을 많이버는 것이 아니라 타인을 도와주 는삶을 살고 싶은거구나 라고 느낀다.

꿈을가진 피터는 그즉시 성장하기 시작한다. 야간대학을 다니면서 학위를 취득하고, 하버드 대학에서 로스쿨을 3년 수료하여서 변호사가 되어 최종적으로 삶을 디자인하는 학교를 만들어 평생을 봉사하는 삶을 살아간다는 내용이다.

부끄럽지만 내 가족은 어릴때부터 무척 가난했었다. 형과 나에게 일어난 사고덕분에 부모님은 빚을 갚으러 여기저기 할수 있는 일이라면 무엇이든하셧고 나는 일주일에 거의 부모님을 3시간도 보지못하면서 성장했다. 나는 이러한 점이 부끄러워서 다른누구에게도 말한적이없다 지금은 내가 이런생각을 가졌었다는게 너무 부끄럽다 부모님의 노고를 내자신이 부끄럽다고 강피하다고 해버린 꼴이 된것같아서이다. 나는 가정에서 교육을 충분히 받지못해서인지 성격이 점점 이상해져갔다. 예민해졌으며 누군가가 내말에 토를 달면 정말 불같이 열을 내면서 화를 내고 상대방이 수긍하지않는다 싶으면 바로 주먹부터 나가게 되었다.

난쟁이 피터처럼 아주 괴팍한 성격을 가지게 된 것이다. 하지만 나는 초등학교 5학년 때 이름은 기억이 나지않지만 나를 정말 아껴주던 선생님이 계셧다 그분은 나를 대리고 매주 자신이 다니던 교회에 데려다 주셨으며 교회사 람들과 교류를 통해서 나의 인간관계를 똑바로 잡아주시려고 노력해주섯다 나는 교회를 다니지 않았지만 교회사람들과 같이 놀고 캠핑도가고 공부도하고 하면서 내안의 내면의 상처를 점점 치유해 나갔었던 것 같다 지금생각해보면 무척 고맙고 내인생에 있어서 소중한사람이지만 나는 그분에 성함도 기억하지못하고 있다는게 정말 죄송하다 전역하고 한번 찾아뵐수있으면 정말 큰절한번 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나는 아직 닌쟁이 피터처럼 큰사람이 되지 못했다. 사실 내인생의 목표도 난쟁이 피터처럼 봉사하는 삶이라는 생각도해본적이 없다 하지만 나는 아직 어리고 성장하는중이다 여러 가지 생각과 경험을 해볼수있는나이다 나는 난쟁이 피터가 택시안에 서 여러 손님을 만나고 이야기 하고 자신의 삶의 목표의 관해 깨닫게 된 것처럼 굳이 멀리가지않고 나보다 경험이많은 선배와 동료들과 이야기 하고 소통함으로써 내 인생의 목표를 뚜렷하게 구성해나가고 지금부터라도 차곡차곡 쌓아나가서 난쟁이 피터처럼 누구에게 휘둘리지 않고 살아가는 훌룡한 삶을 살아가겠다 다짐했다.

모든 사람들이 그럴지는 모르지만 나는 독서를 재미있기 때문에 한다. 그저 다른 의미는 딱히 가지고 있지는 않는다 그저 재미있기 때문에 읽고 재미있어 보이는 것들을 읽는다. 나는 SF소설 로맨스 자서전 철학서적 판타지소설등 모든 책종류를 가리지않고 재미있어 보이면 아무거나 읽는다. 하지만 이러한 행동으로인해서 나는 다양한 장르속 주인공 글쓴이들에게 많은 것을 배워왔다. 이책에서도 작지만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