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성남 중앙동 단대오거리 가성비 삼겹살 맛집 삼미왕뚜껑

내돈내산 방문으로 소개드리는 찐맛집 시리즈입니다. 성남 중앙동 단대오거리역에서 친구와 가족 식사하기 좋은 삼겹살 맛집 삼미 왕뚜껑 소개드립니다. 친한 친구나 오래된 연인들이 혹은 가족들이 가성비 좋게 삼겹살을 먹고싶을때, 김치를 구어먹고 싶을 때 강추드리는 집입니다. 특히, 왁자지껄하게 삼겹살에 소주한잔 하고 싶을때는 딱 맞는 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순서 친구들과 가족 외식으로 추천 영업시간, 위치 및 주차 메뉴 및 가격 내부 분위기 기본 세팅 및반찬 구성 구이판 모습 서비스 및 추가 메뉴 마무리는 볶음밥 마치며 친구들과 가족외식으로 강추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시끌벅적한 친구 모임 편안한 가족식사로 추천드립니다. 만약 이제 막 만난 연인들이라던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찾으신다면 전혀 어울리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편안한 친구와 가족과 찾으시는 식당으로 강추 드립니다.  영업시간, 위치 및 주차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340-7 단대오거리역 3번출구에서 300m 미만 영업시간 : 1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매주 화요일 정기 휴일 공식적인 주차장은 없습니다. 단대오거리역 인근 공영주차장이나 인근 주변에 주차해야 합니다. 타지역에서 찾아오기에는 조금 번거롭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가성비 좋게 방문하는데 좋습니다. 메뉴 및 가격 삼겹살이 주 메뉴입니다. 기본 삼겹살과 목살이 있고 칼잽이 삼겹살과 목살이 준비되어 있고 저렴하게 별미로 먹을 수 있는 냉동삼겹과 대패삼겹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고기집에서 빠지면 섭섭한 계란찜, 볶음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굉장히 가성비 좋습니다. 삼겹살 200g에 14,000원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 가격을 비교 해도 다른 가게들과 비교해도 고기 가격은 좋은 편입니다.    내부 분위기 다 먹고 나오면서 내부 전경 찍은 모습입니다. 청소는 되어 있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는 조금 멀다고 보시면 되고 전형적인 친

꿈과 희망의 찬가 : 내 인생을 바꾸는 한 톨의 지혜

바뀌려고 노력하는 나에게 힘이 되어준 책이다. 누구나 그렇듯이 나도 바뀐다고 말은 하지만 잘 바뀌지 않았다. 특히 안좋은 습관은 더더욱 고쳐지지 않았다. 마침 친구가 이 책을 추천해줘서 읽게 되었고 큰 도움을 얻었다. 예전에 슬럼프가 오면 그저 잠만 자고 하루하루를 무의미하게 보냈는데 책을 읽고 나서 책으로서 슬럼프를 극복해 더 큰 사람으로 나아가는 기분이 느껴 보람차다. 정말 나를 다시 한 번 돌아볼 수 있도록 느끼게 해준 책이다.

나는 이 책을 일상생활이 힘든 사람들이 읽어보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자신의 상황을 비교하는 사람들이 꼭 이 책을 읽고 더욱 더 긍정적인 생각으로 생활을 하는데 힘이 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살아가며 많은 절망을 느낀다. 그럴 때 마다 바닥으로 떨어져 밖으로 나오지 못한다. 필자는 작은 지혜 하나로 우리 삶에 닥쳐올 불행을 지혜롭게 이겨내는 방법을 제시한다. 우리가 인생의 패배자가 되지 않으려면 어떻게 난관에 대처할 의지를 가져야 할 것인가를 알려주고, 또한 그 비결을 제시해준다. 또 절망에서 희망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준다. 희망을 키워주는 주제를 담은 짧은 이야기들로 책이 구성되어있다.

책객제목 : 내 인생을 바꾸는 한 톨의 지혜
저자 : 이범기 / 아이템북스 / 2010년 2월 5일 출간

꿈과 희망의 찬가 : 내 인생을 바꾸는 한 톨의 지혜 책 표지
세상을 살아가다보면 역경과 시련이 오기 마련이다. 고통이 없는 세상은 천국을 제외하곤 없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언제 올지 모르는 고통에 대해 대비해야 하는데 고통과 관련된 이야기가 있어 흥미 있게 읽었다. 한 양봉업자가 필리핀꽃밭을 갔다. 필리핀은 항상 여름이어서 꽃이 항상 펴있다. 그래서 양봉업자는 벌꿀들을 대려와 꿀을 모아 팔았다. 다음해엔 더 많은 벌통을 가져왔다. 그런데 점차 벌들이 꿀을 모으지 않았다. 알고 보니 꿀벌들은 겨울을 나기 위해 꿀을 모았던 것 이었다. 항상 꽃이 피어있는 필리핀에서는 따로 꿀을 안모아도 되는 걸 깨달았던 것이다.

이처럼 고통과 아픔이 없다면 우리의 삶도 곧 황폐해지고 말 것이다. 자취하게 되면서 어머님이 해주시던 빨래도 혼자하고 내 설거지도 내가 닦고 모든 잘못에 대한 책임도 내가졌다. 사회에 있을 때의 당연한 것들에 대한 고마움을 배웠다. 내가 맡은 일을 열심히 하지 않으면 결국 나와 주변사람들이 힘들어지기에 항상 노력했다. 작은 것들의 소중함을 느끼고 있다.

이책의 이야기처럼 고통이 없으면 세상이 재미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른 고통과 시련이 와도 이 이야기를 떠올리며 다시 한 번 일어나야겠다는 걸 깨우쳤다.

또 다른 희망이야기로 비교에 관련된 이야기가 가장 인상 깊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필자 마가렛 미첼 여사의 이야기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완성하고 있을 때 누군가 존 브라운의 시신]이라는 책을 보내왔다. 그녀는 그 책을 읽어보니 자신의 작품이 너무나 보잘 것 없다고 느껴져 쓰고 있던 원고를 옷장 속에 6개월 동안 처박아 두고 시름의 나날을 보냈다.

그 때 어떤 사람이 '당신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마라. 당신이 자신의 잠재력을 얼마나 발휘하느냐에 달렸다. 라고 충고해주어 미첼 여사는 지금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완성해냈다. 이 이야기는 비교가 우리 삶의 방해가 된다는 것을 알려준다. 주변사람들과 비교해보면 다들 나보다 더 멋있는 사람, 많은 것을 갖고 있는 사람. 좋은 대학교에 다니는 사람 등 많은 것들을 비교하는 모습을 보았다. 주변사람들과 비교하면서 '나는 왜 이러고 있나'라는 생각이 들며 좌절감에 빠졌다. 이런저런 생각들로 머릿속이 복잡해지고 슬럼프가 왔고 점점 모든 게 하기 싫어졌다. 하지만 이 책으로 인해 다시 희망을 가지게 되었다.

이를 계기로 이제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더욱 운동도 열심히 하고 더 많은 준비를 하며 맡은 일을 끝까지 잘 수행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사회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발전해야겠다는 생각이들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