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성남 중앙동 단대오거리 가성비 삼겹살 맛집 삼미왕뚜껑

내돈내산 방문으로 소개드리는 찐맛집 시리즈입니다. 성남 중앙동 단대오거리역에서 친구와 가족 식사하기 좋은 삼겹살 맛집 삼미 왕뚜껑 소개드립니다. 친한 친구나 오래된 연인들이 혹은 가족들이 가성비 좋게 삼겹살을 먹고싶을때, 김치를 구어먹고 싶을 때 강추드리는 집입니다. 특히, 왁자지껄하게 삼겹살에 소주한잔 하고 싶을때는 딱 맞는 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순서 친구들과 가족 외식으로 추천 영업시간, 위치 및 주차 메뉴 및 가격 내부 분위기 기본 세팅 및반찬 구성 구이판 모습 서비스 및 추가 메뉴 마무리는 볶음밥 마치며 친구들과 가족외식으로 강추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시끌벅적한 친구 모임 편안한 가족식사로 추천드립니다. 만약 이제 막 만난 연인들이라던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찾으신다면 전혀 어울리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편안한 친구와 가족과 찾으시는 식당으로 강추 드립니다.  영업시간, 위치 및 주차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340-7 단대오거리역 3번출구에서 300m 미만 영업시간 : 1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매주 화요일 정기 휴일 공식적인 주차장은 없습니다. 단대오거리역 인근 공영주차장이나 인근 주변에 주차해야 합니다. 타지역에서 찾아오기에는 조금 번거롭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가성비 좋게 방문하는데 좋습니다. 메뉴 및 가격 삼겹살이 주 메뉴입니다. 기본 삼겹살과 목살이 있고 칼잽이 삼겹살과 목살이 준비되어 있고 저렴하게 별미로 먹을 수 있는 냉동삼겹과 대패삼겹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고기집에서 빠지면 섭섭한 계란찜, 볶음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굉장히 가성비 좋습니다. 삼겹살 200g에 14,000원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 가격을 비교 해도 다른 가게들과 비교해도 고기 가격은 좋은 편입니다.    내부 분위기 다 먹고 나오면서 내부 전경 찍은 모습입니다. 청소는 되어 있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는 조금 멀다고 보시면 되고 전형적인 친

괴로운 세상을 이기는 현명한 방법에 대한 책 : 한 번은 독해져라

'한 번은 독해져라'라는 제목의 책이 눈에 들어왔다. 내가 지금까지 살면서 독하게 살아본 적이 있나?'라고 생각이 들어이 책을 집어 들었다. 책을 띠고 목차를 봤다. 목차를 보니 요즘 내가 고민하고 있는 문제들에 대한 주제들이 여러 있었다.

그 중에서 '도망가고 싶다', '스트레스 쌓인다', '슬럼프에서 어떻게 벗어나나? 그리고 '할 일이 너무 많다'라는 주제들이 나의 관심을 끌었다. '도망가고 싶다'에서 저자는 혼자 있는 시간을 강조한다. 저자는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생각하는 과정에서 사람이 성장한다고 말한다.

책제목 : 한 번은 독해져라
저자 : 김진애
출판사 : 다산북스
출판일 : 2014년 7월 11일 


혼자 여러 생각에 잠기다 보면 나도 모르게 점점 더 성장한다는 느낌을 받는다. '스트레스 쌓인다'는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과 스트레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나와 있다. 나는 스트레스가 나쁜 것인 줄만 알았는데 '스트레스를 긍정적으로 이용하면 더 발전할 수 있구나'라고 느꼈다. 예컨대 '나는 못해', '나는 안 돼 같은 부정적인 스트레스는 사람을 궁핍하게 만들지만 '어떻게 하면 이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지?같은 스트레스는 사람을 더 발전시킨다.

스트레스를 푸는 것은 활동적인 행동을 하거나 취미활동을 하면서 풀면 될 것 같다. 내가 이 주제에서 가장 감명 받았던 부분은 바로 열심히 했는데도 안 된다면 포기하라는 것이다. 사람들은 자기가 투자한 것에 대해서 투자한 것이 잘 안되어도 투자한 시간, 노력 등이 아까워서 그 문제에 대해 끝까지 매달려 있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하면 성과도없고 스트레스만 쌓인다. 포기 또한 용기이고 지혜라고 생각한다.

'슬럼프에서 어떻게 벗어나나?? 에서는 삶의 리듬에 대해서 설명한다. 사람이 항상 잘할 수도 없고 사람에게 항상 안 좋은 일만 일어나는 것도 아니다. 좋은 리듬과 안 좋은 리듬이 있는데 관건은 그 리듬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내가 고3때 공부를 할 때 공부가 안 되도 끝까지 책을 붙잡고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그냥 푹 쉬고 다음날 열심히 하면 어땠을까하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살다보면 삶이 여유로울 때가 있고 바쁠 때가 있는데 우리는 여유로울 때는 그 여유를 푹 즐기고 바를 때는 한없이 바쁘다. 하지만 앞으로는 여유로울 때 바쁠 때는 대비해서 준비하는 습관을 들여야겠다.

"할 일이 너무 많다'에서는 일을 할 때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에 대해 나와 있다. 일을 할 때는 우선순위를 정해서 해야하고 강조와 정리를 적절히 해야 한다. 그리고 나한테 가장 필요한 것은 거절하는 법이다.

사회 생활을 하면서 조금씩 거절하는 법을 꽤 익히긴 했지만 아직 상대방의 기분을 해치지 않으면서 기분 좋게 거절하는 방법에는 좀 서툰 것 같다. 위에 나온 주제들을 생각하면서 좀 더 나은 사람으로 발전하기 위해 계속 생각하고 실천해서 더욱더 괜찮은 사람으로 바뀌도록 노력해야 겠다.

댓글